최근게시물
   캠프공지사항
EG어학원 겨울캠프 - 김아빠유학원 팀
EG어학원 겨울캠프 - 행복한 교육이야기 팀
EG어학원 겨울 주니어캠프 안내
여름 주니어캠프 안내
EG겨울영어캠프 주중 특별 프로그램 공지
온라인 메일상담
질문답하기
질문답하기
질문답하기
질문답하기

 

EG ACADEMY 주니어 캠프 특징 안내

   

01 책임운영으로 진행되는 많은 영어수업량         
  1:1맨투맨 수업을 포함한 하루 9시간의 강도 높은 수업을 진행함으로써 짧은 캠프 기간 동안 보다 많은 영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한국인 선생님이 같은 기숙사 내에 거주하면서 캠프를 총괄합니다.  캠프가 진행되는 6주 동안 학생들에게 자신감과 영어의 필요성을 느끼게 합니다. 또한 영어단어암기, 영어일기쓰기 부터 자기소개, 프리젠테이션 등다양한 영어 커리큘럼을 통해 영어공부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02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캠프         
(1)    최신 시설을 갖춘 신축기숙사 사용, 한국인 스탭이 24시간 함께 생활하는  안전한 캠프
(2)    주치의 방문 : 일주일에 한번 주치의 방문
(3)    클락에서 가장 큰 병원과 협력(긴급사태시 24시간 대응)

   

03 골프. 수영 등 전문 강사에의한 특화된 체육수업         
  EG 영어캠프에서는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는 물론 전용 골프 연습장, 전용수영장, 전용 풋살 경기장 등에서 진행되는 프로 선생님들의  수업이 진행됩니다. 한국에서 따로 하기 힘든 스포츠를 쉽고, 재미있게 전문가에게 배워보는 경험은  학생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교육적으로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04 다양한 필리핀 전통문화 체험         
  단지 앉아서 공부만 하는 지루한 영어캠프보다 필리핀 선생님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필리핀 전통문화 체험을 통해 그 나라의 문화를 이해하고 살아있는 수업을 제공합니다.

   

05 2주마다  치러지는 레벨테스트로  정확한 평가 및 수업배정         
  2주마다 일요일에 치뤄지는 중간 테스트의  결과에 따라 그룹이 재 배정됩니다.  이주 동안 학습한 결과를 통해 실력 향상도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상한 영어학습 보다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영어에 자신감 및 흥미유발에 도움을 드립니다.

   

06 영어일기쓰기  첨삭지도         
  필리핀 선생님과함께 진행되는 영어일기쓰기 수업, 개별 첨삭 지도로 문법 뿐만 아니라 논리적으로 글쓰기를 훈련합니다.

   

07 한국인 전문 수학  선생님의 수학 수업진행         
  한국 수학 선생님이 함께 캠프에 참여하여 수학수업을 진행합니다. 단순한 아르바이트가 아니라 전문 수학 선생님이 진행하는 수업으로 수준에 따라 그룹별로 수업합니다. 학생의 필요에 따라 선행이나 복습 중에 선택합니다.

   

08 신뢰할 수 있는 전문 강사진         
  필리핀으로 캠프를 보내시는 학부형님들은 대부분 안전, 그리고 필리핀 강사의 실력을 걱정하십니다. EG 영어캠프에 참가하시는 모든 필리핀 현지 강사들은 EG 어학원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강사들로 선발합니다.

   

09 개인별  격주간  보고서를 통한 학생 관리 시스템         
  캠프기간 중 2주마다 학생 개별 보고서를 작성해서 보내드립니다.  수업평가는 물론  캠프 중 학생들의 건강, 생활태도와 일반사항, 영어실력의 발전 정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 홈페이지를 통한 멀티미디어 학생보고 시스템         
  캠프기간 중 학부모님의 가장 큰 걱정은 아이들이 아프지 않게 잘 지내는가 하는 것입니다. 이에 EG 영어캠프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매일 사진 및 동영상을 업데이트하여 한국에서도 현지에 있는 아이들의 생생한 모습을 보실 수 있도록 System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11 24시간 원장님과 함께하는 섬세한 관리와 지도         
  (1)  한국인 스탭과 24시간 같이 생활하는 캠프입니다. 학생들의 생활을 24시간 책임지는  안전한 캠프입니다. 
  (2)  영어일기 첨삭지도 : 매일 영어일기 쓰기를 지도하며, 첨삭지도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12 가족과 함께하는 캠프         
  주니어정규 과정과 함께, 보호자와 주니어 정규 과정 이외의 아이도 참가가 가능한 프로그램.


  어학원 명   EG Academy (Education GroupGranma INC)
  소재지   EG Academy, Cutcut, Friendship highway, Angeles City,Philippines.
  URL   http://www.egesl.com/junior
  E-mail   egacademy@egesl.com
  한국 TEL   070-5014-4449
  필리핀 TEL   0998-292-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