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게시물

   캠프공지사항
EG어학원 겨울캠프 - 김아빠유학원 팀
EG어학원 겨울캠프 - 행복한 교육이야기 팀
EG어학원 겨울 주니어캠프 안내
여름 주니어캠프 안내
EG겨울영어캠프 주중 특별 프로그램 공지
온라인 메일상담
질문답하기
질문답하기
질문답하기
질문답하기

총 게시물 21건, 최근 0 건
   
25일 액티비티-잠발레스 1박2일 바다여행
글쓴이 : EG어학원 날짜 : 01-23 (목) 10:57 조회 : 6030
안녕하세요. EG 어학원입니다.

이번주말 엑티비티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이 마지막 주말 엑티비티가 되겠네요..  다음주면 주니어 연수가 마무리되니까요.

이번 엑티비티는 헌드레드 아일렌드 호핑으로 유명한 잠벨레스 로 떠납니다.

리조트 'OHAYO SAN BEACH RESORT' 에서 1박을 하고 돌아올 예정입니다.  
좀 더 넉넉하게 머물다 돌아올수 있도록 일정을 만들었습니다.

이름처럼 이곳은 일본인이 경영하는 리조트 입니다.  주니어 학생들과 함께 하는 스텝도 한국인 2명, 일본인 1명, 어학원 드리이버인 필리핀인 1명 이렇게 되네요.. 우리학생들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듯 합니다.  물론 한국어,일본어 둘다 능통한 스텝이 함께 가니 걱정하시 마시길...

일시 : 2월 25일(토) ~ 26일(일)  1박 2일
장소 : OHAYO SAN BEACH RESORT  IN ZAMBALES

 K-6.jpg K-4.jpg
해안가에 위치한 리조트 입니다. 바로 앞이 바닷가 이지만 리조트내에도 조명이 들어오는 풀이 있습니다.

K-2.jpg K-3.jpg
 와이파이 , 금고, 냉장고 등 필요한 부분들이 다 갖춰진 리조트 입니다.
2층 레스토랑, 사우나, 노천탕, 마사지룸 , 해변 대형 텐트 등도 있구요.

K-5.jpg K-7.jpg
에메랄드 빛 바다입니다.  수빅보다 깨끗하고, 물살이 세지 않아서 해변에서 아이들이 놀기 좋은 곳입니다.

리조트 밖에서는 해변, 아일랜드 호핑투어(무인도 방문), 낚시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EG 주니어 연수생들~  마지막 엑티비티에서 재밌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오세요..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