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영어유학의 성공 리더

작성일 : 19-07-24 10:34
[연수경험담] VOL.39 「3개월간 공부에 집중했어요"
 글쓴이 : EG어학원
조회 : 351  

1. まずは今回留学された理由をそれぞれ教えてください。

短期間で集中して英語を伸ばしたいと思ったから。

1. 우선 이번 유학 된 이유를 각각 가르쳐주세요.

단기간에 집중하여 영어를 늘리고 싶은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2. セブやバギオではなくクラークエリアを選んだ理由はなんでしょう?

観光や遊びよりも勉強に集中できるところがいいと思ったから。
さらにクラークは比較的治安もよく生活しやすいと聞いたのでクラークエリアに決めました。

2. 세부와 바기오가 아닌 클라크 영역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관광이나 놀이보다 공부에 집중할  그런데 좋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클라크는 비교적 치안도 좋고 살기 좋은 들었기 때문에 클라크 지역으로 결정했습니다.

3. 入学時の英語のレベルはどの程度でしたか?

中高の文法をある程度理解している程度。
会話や聞き取りはビギナーレベルでした。

3. 입학시 영어 수준은 어느 정도였습니까?

중고 문법을 어느 정도 이해하고있는 정도였고 회화와 듣기는 초보자 수준이었습니다.

4.  今、上で述べた入学当時のレベルからご自身でどのくらい成長した実感がありますか?

リスニングの力が上がり相手の言ってることが
少しわかるようになってもっと英語で
コミュニケーションとりたいと前向きな姿勢になれました。
そひてなにより英語が好きになった。

4. 이제 위에서 말한 입학 당시의 수준에서 스스로 얼마나 성장했다 실감이 있나요?

듣기 실력이 올라 상대가 말하고 있는 것을 이해할 수 있었고 대화시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할 수 있었습니다.

5. EGアカデミーの講師はいかがでしたか?

フィリピン人の先生は発音などネイティブに近い人もいるし、親切で楽しい授業だった。
ネイティブ講師もいろいろな国籍がいて色々なイントネーションなどに触れられて良かったです。

5. EG 아카데미의 강사는 어땠습니까?

필리핀 선생님과 친절하고 재미있는 수업을 했습니다.
원어민 강사도 다양한 국적이 있었고, 다양한 억양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6. フィリピンに来る前のイメージ、そして来てから感じたことを教えてください。

治安や衛生面であまりいいイメージはなかった。
日本と同じような考えで生活はできないけど、自分がしっかり気をつけてさえいれば楽しく過ごせる。
実際、愛想が良く親切な人も沢山いてフィリピンが好きになりました!

6. 필리핀에 오기 전에 이미지, 그리고 와서 느낀 것을 가르쳐주세요.

치안과 위생면에서 그다지 좋은 이미지는 아니었습니다.
일본과 같은 생각으로 생활 할 수 없지만 자신이 확실히 조심 만 있으면 즐겁게 보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붙임성이 좋고 친절한 사람도 많이 있고 필리핀 좋아졌습니다!

7.  学校外の生活はいかがでしたか?

学校の周りはコンビニやスーパーがあり生活に困りませんでした。
学校から車で10分くらいのところにコリアンタウンがあり安くて美味しいお店がいっぱいある。
違う地域に旅行に行ったりお酒をのみにでかけたり楽しく過ごせました。

7. 학교 밖의 생활은 어땠습니까?

학교 주변에는 편의점이나 슈퍼가 가까이에 있기 때문에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학교에서 차로 10 분 정도 거리에 코리안 타운이있는데, 싸고 맛있는 가게가 많이 있습니다.
다른 지역에 여행을 가거나 술을 마시거나나 즐겁게 보낼 수있었습니다.

8. EG ACADEMYに留学に来て特に良かった部分はなんでしょう?

素敵な先生たち友達に会えたおかげで楽しく勉強できた。

8. EG ACADEMY에 유학 와서 특히 좋았던 부분은 무엇일까요?

멋진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난 덕분에 즐겁게 공부 할 수 있었다.

9. EG ACADEMYはどんな生徒の留学先としておすすめできますか?

勉強に集中しながら適度に息抜きしたい人に。

9. EG ACADEMY 어떤 학생의 유학으로 추천 할 수 있습니까?

공부에 집중하면서 적당히 휴식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10.最後にEG ACADEMY卒業後の目標、次のステップへの意気込みなどを聞かせてください。

ここで身につけた英語力とモチベーションを活かして
二カ国目の留学先でも頑張っていきたい。
そしてもっと英語を使えるようになっていろんな人と交流していきたいです!

10. 마지막으로 EG ACADEMY 졸업 후의 목표 다음 단계로의 자세 등을 들려주세요.

여기에서 익힌 영어 실력과 의욕을 살려 다른 나라로 두번째 유학을 가고 싶습니다.
그리고 더 영어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여러 사람과 교류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