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영어유학의 성공 리더

작성일 : 19-07-01 14:12
[연수경험담] VOL.38"영어 회화 실력과 골프 스코어를 향상."
 글쓴이 : EG어학원
조회 : 416  

1. 今回ESL+Golfコースを選んだ理由を教えてください。

以前から英会話力とゴルフスコアを向上させたいと考えていたので、ネットでフィリピンでそれが日本よりもずっと安く、かつ同時に学べることを知り、決断しました。

1. 이번 ESL+Golf코스를 택한 이유를 가르치세요.

예전부터 영어 회화실력과 골프 스코어를 향상시키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인터넷에 서칭한 결과 필리핀에서 배우는 것이 일본보다 훨씬 싸고, 동시에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결정했습니다.

2. 入学前のゴルフのレベルを教えてください。

ゴルフ歴は通算では12,3年です。途中、事情があって、6年間ほど中断してましたので、今は初心者とほぼ同じです。
中断前の平均スコアは120位で、ベストスコアは102でした。

2. 입학 전의 골프 수준을 가르치세요.

골프를 접한지는 12~13년 정도지만 도중, 사정이 생겨서 6년 정도 중단했기 때문에 지금은 초보자와 거의 같습니다.
중단 전의 평균 스코어는 120위로 베스트 스코어는 102이었습니다.

3. 入学当時のレベルからご自身でどのくらい成長した実感がありますか?

3か月レッスンを受けた今は、希望的観測ですが、平均110位だと思います。以前に学べると、打球の方向がかなり安定し、飛距離も伸びました。

3. 입학 당시의 차원에서 스스로 어느 정도 성장한 실감이 있습니까?

3개월 레슨을 받은 지금은 희망적 관측이지만 평균 110위라고 생각합니다.예전에 배웠는데 타구의 방향이 많이 안정됐고 비거리도 늘었어요.

4. 具体的にどのようなことを練習しましたか?

以前に身に付いてしまった悪いスイングフォーム(ボールを上げようとして右肩が下がる、腕だけで打とうとする、右肩が前にでる、など)の矯正にほとんどの時間を費やしました。毎日同じことを指摘されていますが、なかなか治りません。
言葉と同時に、体の動きの手本を見せ、具体的に手取り足取り指導してくださるので、非常に分かりやすかったです。

4. 구체적으로 어떤 것을 연습했습니다?

이전에 몸에 밴 나쁜 스윙 폼(볼을 올리려고 오른쪽 어깨가 처지는, 팔로만 치려고 하는, 오른쪽 어깨가 앞으로 나온다, 등)의 교정에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매일 똑같은 지적을 받지만 좀처럼 낫지 않아요.
말과 동시에, 몸의 움직임의 시범을 보여, 구체적으로 손잡이 지도해 주기 때문에, 매우 알기 쉬웠습니다.

5. コースを意識した指導がありましたか?

パター練習はスイング練習の休憩を兼ねて、最初の方で10回くらい、バンカー練習は2回くらい、アプローチ練習は毎回します。

5. 코스를 의식한 지도가 있었나요?

퍼트 연습은 스윙 연습의 휴식을 겸하고, 앞에서 10회 정도, 벙커 연습은 2번 정도에서만 훈련은 매번 합니다.

6. 実際にコースに回った人は以下の内容にお答えください。

コース名:
1. BEVERLY PLACE GOLF CLUB 
2. AIR FORCE CITY GOLF COURSE 

コースの感想:どちらもよく整備されており、一人ずつキャディーさんがついてくれて、気持ちよくラウンドできました。

値段:ラウンド費は授業料に込みなので、分かりません。
往復のVAN代:1000ペソ、カート代:1000ペソ、これらは人数割り、キャディー費:600ペソ、レンタルクラブ費:1000ペソ

6. 실제 코스로 돌아선 사람은 이하의 내용에 답하시기 바랍니다.

코스명
1. BEVERLY PLACE GOLF CLUB 
2. AIR FORCE CITY GOLF COURSE 

코스감상: 어느쪽도 잘 정비되어 있고 한명씩 캐디가 따라주어서 기분좋게 라운드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 라운드비는 수업료에 포함되기 때문에 모르겠습니다.
왕복 VAN값:1000페소, 카트 값:1000페소, 이들은 사람 깨고 캐디비:600페소, 대여 클럽비:1000페소

7. EGGOLFの施設はいかがでしたか?

ボール供給装置、ボールおよびレンタルクラブはいずれもかなり古い物ですが、特に問題はありませんでした。

7. EGGOLF의 시설은 어땠습니까?

공 공급 장치, 공 및 렌탈 클럽은 오래된 것이지만 별 문제는 없었습니다.

8. 最後にEG academy卒業後のゴルフの目標をお聞かせください!

A8. 今年中にはなんとか常に90代前半で回れるようになりたいと思っています。

8.마지막으로 EG academy 졸업후 골프목표를 들려주세요

올해 중에는 어떻게든 항상 90대 초반에 돌아 보게 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