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영어유학의 성공 리더

작성일 : 19-06-17 11:42
[연수경험담] VOL.36"평생의 추억이 되었습니다."
 글쓴이 : EG어학원
조회 : 360  

1. まずは今回留学された理由をそれぞれ教えてください。

私は英語を勉強することが好きで、将来は自分の好きな事を仕事に繋げたいと考えているので、まずはその得意を伸ばしたいという事を願望で終わらせず実行に移そうと思い、留学を決めました。

1. 우선 이번 유학을 한 이유를 알려주세요.

저는 영어를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여, 장래에는 제가 하고자 하는 일과 관련되어 있다고생각하기 때문에, 어학능력을 늘리고 싶다는 생각을 실행에 옮기려고 유학을 결정했습니다.

2. セブやバギオではなくクラークエリアを選んだ理由はなんでしょう?

セブなどのビーチリゾートエリアでは、勉強と言うよりはバカンスで遊びに行っているイメージが強かったので、せっかくフィリピンで短期集中型の英語を学べるのなら、クラークで集中して勉強に取り組みたいと思ったので、クラークを選びました。

2. 세부나 이곳이 아닌 클라크 지역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세부 등의 비치 리조트 환겨에서는 공부라기보다는 바캉스로 놀러가고 있는 이미지가 강했기 때문에 모처럼 필리핀에서 단기집중형 영어를 배울 수 있다면 클라크로 집중해서 공부하고 싶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클라크를 선택했습니다.

3. 入学時の英語のレベルはどの程度でしたか?

日常会話を片言で話せる程度で、言いたいことが上手く伝わらず、悔しい思いをしたこともありました。

3. 입학시의 영어 수준은 어느 정도였습니까?

일상 대화를 한마디로 할 수 있는 정도였고, 하고싶은 말을 잘 전하지 않아 분하기도 했습니다.

4.  今、上で述べた入学当時のレベルからご自身でどのくらい成長した実感がありますか?

特にリスニングが伸びたと感じます。授業ももちろんですが、普段の生活から英語を耳にしているので、英語を聞きとる事に苦手意識のある方でも絶対に克服出来ると思います。

4. 지금 위에서 말한 입학 당시의 차원에서 스스로 어느 정도 성장한 실감이 있습니까?

네..수업도 물론이지만 평소 생활에서 영어를 듣고 있기 때문에 영어를 듣는것을 잘 모르는 분이라도 꼭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5. EGアカデミーの講師はいかがでしたか?

私は全てネイティブティーチャーの授業を選択しましたが、実際にネイティブの発音をマンツーマン、グループの授業を通してみっちり勉強することで、ネイティブの発音を身近で、手軽に習得することが出来、スピーキングやリスニングのスキルが向上したことを強く実感しました。先生もユニークで面白い人ばかりで、それぞれの先生の授業スタイルで楽しく勉強することができます。

5. EG 아카데미의 강사는 어땠습니까?

저는 모두 원어민 수업을 선택했는데, 실제로 원어민들의 발음을 맨투맨, 그룹의 수업을 통해 꾸준히 공부함으로써 원어민들의 발음을 쉽고 간편하게 습득할 수 있어 스피킹과 리스닝의 스킬이 향상되었음을 강하게 실감했습니다. 특색있는 선생님들 뿐이어서, 각각의 선생님의 수업 스타일로 즐겁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6. フィリピンに来る前のイメージ、そして来てから感じたことを教えてください。

来る前は、とても危険なイメージで、周りの人にも「女の子一人で行くのは危ない!」と言われていましたが、実際に暮らしてみて、学校のあるアンヘレスシティー周辺は比較的安全で、治安を心配することは無く、とても暮らしやすい場所だと感じました。

6. 필리핀에 오기 전의 이미지, 그리고 와서 느낀 것을 가르치세요.

오기 전에는, 매우 위험한 이미지로, 주위의 사람에게도 "여자 아이 혼자서 가는 것은 위험하다!"라고 말해지고 있었습니다만, 실제로 살아 보고, 학교가 있는 앙헬레스 시티 주변은 비교적 안전하고, 치안을 걱정하는 일은 없고, 매우 살기 좋은 장소라고 느꼈습니다.

7.  学校外の生活はいかがでしたか?

学校のある平日は、授業の後にカフェへ行って勉強、もしくは友達とディナーに行き、近くのモールでちょっとお買い物なんて事もできます!週末はビーチでアクティビティを楽しんだり、勉強と遊びを上手く両立することが出来ます。ちなみに私はショッピングが好きで、一番おすすめのショッピングモールは''Marquee Mall''(マキモール)です!学校からタクシーで15~20分程の所にあるので是非行ってみてください!

7. 학교 밖의 생활은 어땠습니까?

학교가 있는 평일에는, 수업후에 카페에 가서 공부 혹은 친구와 저녁식사로 가고, 근처 쇼핑몰에서 잠깐 쇼핑을 할 수도 있습니다! 주말이면 해변에서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공부와 놀이를 잘 할 수 있습니다.덧붙여서 저는 쇼핑을 좋아하고, 가장 추천하는 쇼핑몰은 "Marquee Mall"(마키몰)입니다!학교에서 택시로 15~20분 정도의 곳에 있어서 꼭 가고 보세요!

8. EG ACADEMYに留学に来て特に良かった部分はなんでしょう?

先生や現地スタッフ、マネージャーの皆さんがとても優しくてフレンドリーなので、皆仲が良く、一緒に外出する機会も多く色々な面で不安や不自由を感じることなく、快適に過ごすことができました。

8. EG ACADEMY에 유학와서 특별히 좋았던건 무엇인가요?

선생님과 현지 스탭, 매니저 여러분이 매우 상냥하고 친절해서, 모두 사이가 좋고, 함께 외출할 기회도 많아서 여러모로 불안과 불편을 느끼지 않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9. EG ACADEMYはどんな生徒の留学先としておすすめできますか?

留学に行きたいけど、そんなに高いお金は出せないし時間もない、手頃な価格で短期間に集中して効率的に勉強をしたい方、そして勉強と遊び、どちらも充実させたい!と考えている人にもおすすめです。

9. EG ACADEMY는 어떤 학생의 유학지로 추천할 수 있습니까?

유학을 가고 싶지만, 그다지 높은 돈을 낼 수 없고 시간도 없는 적당한 가격으로 단시간에 집중해서 효율적으로 공부를 하고 싶은 분, 그리고 공부와 놀이, 어느쪽도 충실시키고 싶다! 라고 생각하고 있는 사람에게도 추천입니다.

10.最後にEG ACADEMY卒業後の目標、次のステップへの意気込みなどを聞かせてください!

私はEGacademy卒業後カナダに留学をするので、ここで学んだ全てのことを自分の自信にし、よりスキルアップしていきたいと思います。そして、誰もが経験出来るわけではないここでの貴重な体験や、友達との思い出は、私の中で消えることの無い大切で素敵な一生の思い出になりました。

10. 마지막으로 EG ACADEMY졸업 후의 목표, 다음 스텝에의 의지 등을 들려주세요!

저는 EGacademy 졸업 후 캐나다로 유학을 가기 때문에, 여기서 배운 모든 것을 제 자신감으로 삼고, 보다 스킬을 높여가고 싶습니다.그리고,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아닌 여기서의 귀중한 체험이나, 친구와의 추억은, 내 속에서 없어지는 것이 없는 소중하고 멋진 일생의 추억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