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영어유학의 성공 리더

 
작성일 : 19-01-15 02:20
[연수경험담] [필리핀 어학연수] 일본 학생 ‘NAOKI’씨의 인터뷰
 글쓴이 : EG어학원
조회 : 318  


안녕하세요?


부매니저 'IVAN'입니다!

오늘은 12주간 공부한 일본 학생 'NAOKI'씨의 인터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1. まずは今回留学された理由をそれぞれ教えてください。
1. 우선유학을 결정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カナダへのワーキングホリデー前に、語学力の不足を感じた為です。
캐나다 워킹 홀리데이를 가기 전에 필요한 영어 언어 능력이 부족하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2. セブやバギオではなくクラークエリアを選んだ理由はなんでしょう?
2. 세부나 바기오가 아닌 클락 지역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観光ではなく勉強 に集中出来ると考えたからです。
관광보단 공부에 집중하고 싶었습니다.


3. 入学時の英語のレベルはどの程度でしたか?
3. 입학시 영어 수준은 어느 정도였습니까?

学校を卒業して10年近くたっていたので、中学生より低かったと思います。
학교를 졸업한 지 10 이상 지났으므로 중학생 수준보다 낮았다 생각합니다.


4.  今、上で述べた入学当時のレベルからご自身でどのくらい成長した実感がありますか?
4. 위에서 말한 입학 당시의 수준에서 현재는 얼마 정도  성장했다고 느끼시나요?

話す事はまだ未熟ですが、簡単な会話を聞いて理解する位は出来るようになりました。
유창하게 말하는 것은 아직 미숙하지만간단한 대화를 듣고 이해하는 정도는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5. EGアカデミーの講師はいかがでしたか? 
5. EG어학원의 선생님들은 어땠나요?

人に寄るとは思いますが、丁寧で変にクセの無い授業が出来たと思います。
사람마다 다르다고 생각하겠지만 선생님은 공손하고 착실하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ただ何が勉強したいのか、何が分からないのかを片言でも、しっかり伝える事が重要だったと感じます。
단지 제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나배우고 싶은 것이나 알지 못하는 것은 확실하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6. フィリピンに来る前のイメージ、そして来てから感じたことを教えてください。
6. 필리핀에 오기 전의 이미지와 와서 느끼신 이미지는 어떤가요?

来る前は貧しいイメージが強かったですが、物価の安さや天候も相まって快適さが強くイメージとして残っています。
오기 전에는 가난한 나라라는 이미지가 강했지만 후로는 저렴한 물가와 쾌적한 날씨로 편한 나라의 이미지로 남았습니다


7.  学校外の生活はいかがでしたか?
7. 어학원 밖의 생활은 어떠셨나요?

交通には気をつけないといけないですが、最低限気をつけていれば治安も問題なく、かなり充実した生活をおくれました。
교통과 치안에 대해서 최대한 조심하면 문제없는매우 알찬 생활 했습니다


8. EG ACADEMYに留学に来て特に良かった部分はなんでしょう? 
8. EG ACADEMY 유학 와서 특히 좋았던 부분은 무엇인가요?

日本では関わることのなかった人と、拙いながらも英語で交流を深めることが出来た事がとても良かったと思います。
서투르더라도일본 사람들과 영어로 대화   있었던 것이 매우 좋았습니다


9. EG ACADEMYはどんな生徒の留学先としておすすめできますか? 
9. EG ACADEMY 어떤 학생들에게 추천 하면 좋을까요?

英語が全く分からない人にも、英会話に慣れる事を目的として来れるような学校だと思います。
영어를 전혀 모르는 학생도 영어에 익숙해   있는 학원이라고 생각합니다


10. 12週間留学されて持ってくれば良かったもの、逆に持ってこなくてよかったものは?
10. 12 동안 유학을 하시면서 가져왔으면 좋았을 반대로 가져오지 않아도 좋았을 것이 있나요?

タバコが安かったので買い溜めをしてくる必要は薄いのかなと思います()
담배가 저렴했기 때문에 대량 구매해  필요는 없었습니다 (웃음)

真面目な話、日本語の教科書があると復習がかなりしやすかっただろうと思います。
일본어로 된 영어 교과서 가져왔다면 복습할   쉬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スタッフから一言
학원 매니저의 한마디
フィリピンのたばこは一箱約100ペソ。日本円にすると約200円前後ですので、値上がりした日本のたばこと 比べると約2/1以下の値段で購入することが出来ます。喫煙者にとっては良い情報ですね!
필리핀 담배는  갑에  100페소환산하면  200 (2150전후로 일본과 한국의 담배와 비교하면  절반 이하의 가격으로 구입하실  있습니다흡연자에게 좋은 정보네요!

日本語で書かれている教科書。これは初級レベルの生徒様は必須だと思います。
일본어(한국어) 쓰여진 교과서는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학생에게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文法を英語で説明されても理解できないという生徒様は多くいらっしゃいます。
문법을 영어로 설명할  이해가   되는 학생들도 많이 있습니다.
そんな時は日本語の教材で復習をし、理解度を高めましょう!
그럴 때는 일본어(한국어)교재로 복습을 하고 이해도를 높여보세요!


11. 最後にEG ACADEMY卒業後の目標、次のステップへの意気込みなどを聞かせてください!
11. 마지막으로 EG ACADEMY 졸업 후의 목표다음 계획으로의 각오를 들려주세요!

私はカナダのトロントにワーキングホリデーで滞在するので、学んだ事をしっかりと生かして一年を過ごせたらと思います。
지금까지 배운 영어 실력을 최대한 살려서 캐나다 토론토 워킹 홀리데이를  해간 잘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으로 인터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EG 어학원 소식과 필리핀 어학연수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

Facebook 주소입니다!!




Instagram 주소입니다!!



You Tube 동영상 주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