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영어유학의 성공 리더

 
작성일 : 18-07-27 17:31
[연수경험담] [필리핀 어학연수] 일본학생 '리미'씨와의 인터뷰 - 필리핀에서 다양한 네이티브 선생님들과의 수업!
 글쓴이 : EG어학원
조회 : 641  

1.필리핀 어학연수를 오게 된 이유를 알려주세요.

일본에서는 영어를 배우는데 한계를 느꼈습니다. 저는 IELTS시험을 비롯해서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더 다양한 영어 표현들을 배우고 싶었기 때문에 어학연수를 결정했습니다. 

2. 필리핀 다른 지역이 아닌 클락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까요?

네이티브 선생님이 있으며 다른지역에 비해 치안이 좋다고  들었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3. 입학시 영어 수준은 어느 정도였습니까?

기본적인 영어기초만 알고있는 정도였습니다!

4. 이제 위에서 말한 입학 당시의 수준에서 얼마나 영어실력이 향상 되었다고 느끼나요?

말하기 와 듣기 가 성장했다고 생각합니다. 필리핀 어학연수를 오기전에 영국과 뉴질랜드 어학연수때에는 맨투맨 클래스는 없었기 때문에 자유롭게 스피치를 할 수 있는 기외가 적었습니다, 그러나  EG에서는 하루 4번의 맨투맨 수업이 있었기 때문에 이야기 할 기회가 많아져서 더 빨리 말하기 실력이 향상 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영국 네이티브 선생님과의 수업 그리고 맨투맨 티쳐들과의 말하기 수업이 있었기 때문에 듣기능력이 더 빠르게 향상 될 수 있었습니다!


5. EG 아카데미의 강사는 어땠습니까?

저를 담당하셨던 선생님 모두 아주 부드럽게 친절한 선생님이 많았고, 무엇보다도 선생님들께서 열정적으로 수업을 준비 해오셔서  매 시간들이 더욱 즐겁게 느껴졌습니다!!


6. EG ACADEMY에 유학 와서 특히 좋았던 부분은 무엇일까요?
스스로 영어로 말 할 기회가 많았다 는 것과. 다양한 국적의 네이티브 선생님들이 계신다는 것입니다.  또한 EG에서 함께 생활하는 학생 모두 다 목표와 목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서로 배울점이 많아 방과후에 영어 공부 동지로 더욱 즐겁게 영어를 공부 할 수있었습니다.


7. 학교 밖의 생활은 어땠습니까?

학원주위에 슈퍼 나 음식점 이 있기 때문에 생활하기에 편리했고, 한인타운이나 네포몰 등 학원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몰들이 많아서 주말이나 방과후에 쇼핑을 많이 할 수 있었습니다! 



8. 마지막으로 EG ACADEMY 졸업 후의 계획이 있으신가요?

일본에 돌아가서도 IELTS 시험 공부를 계속 하고, 해외로 대학원에 가는 것을 목표로 두면서 일본에서도 최대한 영어와 접촉하는 생활을 보내고 싶습니다.


인터뷰에 흔쾌히 응해주신'Rimi'학생 감사합니다!!



EG어학원&필리핀 어학연수에 대한 

더 다양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 ▽ ▽ ▽ ▽ ▽


Facebook주소 입니다!! 





Instagram주소 입니다!!  





You Tube 동영상 주소 입니다 ! !  
『Every single day cou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