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영어유학의 성공 리더

 
작성일 : 18-04-03 15:31
[연수경험담] [필리핀어학연수] 2주 단기골프영어코스 리뷰입니다. (학생 인터뷰 포함)
 글쓴이 : EG어학원
조회 : 1,403  


안녕하세요. EG어학원 입니다.

2018年 새로이 런칭한 [단기골프영어연수] 2주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 후기를 함께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뷰 포함)

올해 새로이 런칭한 본 코스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 2주단위 단기연수 가능
- 골프와 영어,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알찬 코스
- 영어: 회화위주의 수업 (1일 4시간)
- 골프: 만족도 100%를 자랑하는 EG골프 김프로님과 함께
          1. 매일 연습장에서 1:1연습 (주 5회)
          2. 총 4회 필드레슨
          3. 아침부터 저녁까지(밤 9시) 언제든지 무제한으로 즐기는 골프연습

이처럼 본 코스는 필리핀에서 유일하게 250야드, 20타석 정식 골프연습장을 함께 운영하는 EG어학원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프로그램입니다. 

아래는 본 코스에 대한 주요 설명 페이지 입니다. 






골프를 쳐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한국에서 필드레슨 1회(18홀 기준) 나가면 레슨비가 보통 20~30만원 정도 합니다. 여기에 그린피 등의 소요비용, 레슨프로님의 그린피 비용 등 보통 35~50만원정도가 소요되는데요, 

저희 EG어학원 단기프로그램의 경우 이러한 필드레슨이 무려 4회!!!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인의 레벨과 현지 상황에 맞추어, 클락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미모사 골프장은 물론 베버리CC, 마니라CC 등 다양한 골프장에서 레슨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미모사CC에서 진행한 필드레슨 모습입니다.









 
드라이버를 이용한 티샷부터 아이언, 웻지, 퍼터까지 프로님이 함께 코스를 다니면서 레슨을 해주십니다. 학생이 많지 않는 경우 1:1 레슨을 해주시고 최대 3명의 학생이 함께 필드레슨을 진행합니다.

필드레슨을 진행하면서 보강할 부분은 평일 골프연습장에서 집중적으로 레슨을 해주시니, 그야말로 싱글플레이어로 가는길도 얼마남지 않아 보입니다.

3월 4일 학원에 도착하셔서 2주간 본 코스를 직접 참여해주신 이XX 학생분의 인터뷰 내용을 아래 담아보았습니다.
*학생분 요청으로 인터뷰 내용은 자유롭게 공개하나, 사진을 포함시키지 않은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     EG어학원으로 연수 (골프 + 영어) 오신 이유가 어떻게 되나요?


한국에서 직장생활을 하는 도중 2~3주 정도 여유가 생겼는데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와이프의 권유로 영어연수를 알아보았습니다. 이와중에 마침 영어와 골프를 함께 배울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하여서 흥미를 갖고 유학원에 문의하였습니다. 

원래 골프를 좋아했으며 오전에 영어 공부를 하고 오후에는 골프를 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여 최종적으로 EG어학원으로 연수를 결정, 특히 한국에서 골프를 치고 배우는 것보다 상당히 저렴한 금액이 매력적이었기에 고민을 많이 하지않고 바로 등록 후 현지에 도착했습니다.

 

2.     EG어학원에서의 수업과 생활은 어떠셨나요?


오전 8시부터 11시 50분까지 매일 4시간 수업을 수강하였습니다.

1:1이라는 수업 방식이 정말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특히 직장인, 성인, 나이 많은 사람들이 1:1수업 밀착 수업을

통해 스피킹 뿐만 아니라 여러 부분에서 도움이 많이된다고 생각됩니다. 

2주간의 짧은 기간이었지만 단 한번도 메뉴가 중복되지 않는 식사 부분은 상당히 만족스어웠습니다.

(편집자주: EG어학원은 1주씩 총 4개의 식단이 순환되며, 인기메뉴에 한하여 2주 간격으로 중복 운영됩니다. 

 즉, 일반적으로 2주간 연수 시에는 동일메뉴가 나오지 않습니다.) 

또한 세탁, 청소 서비스 등 연수외 기타부분은 신경쓰지 않아도 되어서 좋았습니다. 

한국 스태프분들이 계신 매니지먼트의 관리 또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친절하시고 항상 도움을 많이 주십니다.

그리고 체육시설을 이용하며 친구들을 많이 사귈 수 있었습니다. (농구, 수영)

      저는 기숙사 1인실을 사용하였으며 만족스러웠습니다. 식사, 편의 생활 만족! 선생님들 너무 친절! 눈높이 수업! 

      스텝분들 친절!

 

3.     골프레슨과, 필드레슨은 어떠셨나요?


우선 골프연습장에서의 레슨과 필드레슨은 상당히 만족하였습니다. 무제한 연습을 할 수 있는 점이 도움이 많이

되었으며, 필드레슨에서는 필드에 따라 지형, 환경에 따른 스킬을 잘 배워갈 수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프로와 필드레슨 교육은 상당히 비싼데 비하여 이곳은 가성비가 상당히 좋습니다. 

프로님의 눈높이 수업, 취약점 집중적으로 레슨(특히 골프 경험자들의 취약점)을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고,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초보보다는 중급자이상 시 상당한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한국에서는 실질적인 노하우 안 가르쳐 주지만 이 곳의 프로님은 열정적이며 상당히 성실합니다. 

어머니 같은 잔소리와 충고가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4.     어학연수 (또는 골프 + 영어 연수)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한마디.

2주가 짧은 시간이지만 직장인으로서는 긴 시간!

시간을 투자할 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시간만 있다면 꼭 하셔야 함. 영어연수 뿐만 아니라 골프까지 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강력 추천!!!

개인적으로는 200프로 만족합니다.

(편집자주: 학생분의 실제 인터뷰 내용을 왜곡없이 100% 가감없이 남기고 있습니다.) 

이후 여건이 된다면 자녀들까지 연수 계획 생각 중이며, 패키지 골프 여행 보다는 EG골프 연수를 추천합니다. 


인터뷰에 흔쾌히 응해주신 이XX 학생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기회가 되신다면 다음에 꼭 다시 뵐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끝으로!!!

EG골프연습장에 최신식 스크린골프가 설치되었습니다. 현재 시범운영중이며, 이후 이용조건 등이 확정되면 홈페이지를 통하여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