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영어유학의 성공 리더

 
작성일 : 17-10-30 17:09
[공지] [[필리핀 어학연수] 필리핀 어학원 EG Aacademy 10월 NEWS LETTER 입니다!
 글쓴이 : EG어학원
조회 : 610  

 필리핀 어학연수 필리핀 어학원 EG의 10월 NEWS LETTER! 


필리핀 어학연수 EG 어학원에서 학생 매니저를 맡고 있는 SAMUEL 입니다!


어느덧 10월달이 다 지나가고 11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잘 지내고 계시죠?


필리핀 어학원 EG에서 10월 NEWS LETTER가 나와서 포스팅 합니다!


이번 NEWS LETTER에서 소개 시켜드리는 내용은 크게 3가지 입니다!


 


첫 번째는 Incentive Trip으로 열심히 일한 직원에게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기회를 주기 위해


필리핀 어학원 EG에서 한국비행기 티켓을 선물하여 한국으로 여행을 다녀온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학원에서 모든 것을 준비해 놓아 즐거운 여행을 즐기고 왔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Halloween Party​ 입니다. 필리핀 어학연수 필리핀 어학원 EG에선 매년 Halloween Party를 개최합니다.


이번 연도엔 10월 27일 3시에 파티를 시작하였습니다. 선생님과 학생들 모두가 너도나도 참여하여 분장을 하고


할로윈 위킹을 한 뒤 시상식을 가졌습니다. 즐겁고 무서움? 넘치는 파티가 되었습니다.


할로윈 코스튬 콘테스트가 끝난 후에는 모두가 밖에서 함께 바베큐 파티를 즐겼습니다.


이미 밤이 되어 어두워졌음에도 아쉬움이 가득하여 모두가 이야기 꽃을 오랫동안 피웠습니다.



세번째는 China Eastern now in Clark​으로 중국에서도 드디어 클락으로 들어오는 비행기


마련 되었다는 것 입니다! 필리핀 어학연수를 위해서 필리핀 어학원 EG를 찾는 여러분들에게 저희 학원에서는


Clark Airport로 들어오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그 이유는 거리 때문입니다. Clark 공항에서 학원까지는 차로 15분이면


도착을 할 정도로 가깝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마닐라의 경우 학원까지 오는 시간은 대략 2시간 30분에서 3시간


예상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마닐라의 변덕스런 교통체증 때문인데요! 때문에 클락으로 들어오시는 학생들은


시간과 체력을 아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항상 마닐라로 들어올 수밖에 없었던 중국 학생들에게 


클락으로 들어오는 비행기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 되겠네요!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이상 필리핀 어학연수에 항상 힘쓰는 필리핀 어학원 EG의 학생 매니저 SAMUEL이었습니다!







Facebook주소 입니다!! 





Instagram주소 입니다!!  





You Tube 동영상 주소 입니다 ! !  
『Every single day cou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