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영어유학의 성공 리더

 
작성일 : 17-10-23 18:40
[공지] [필리핀 어학연수]필리핀 어학원 EG의 Incentive Travel
 글쓴이 : EG어학원
조회 : 628  

필리핀 어학연수 EG의 Incentive Trave!



필리핀 어학연수를 알차게 보내고 있는 필리핀 어학원 EG의 학생 매니저 SAMUEL입니다!


오늘은 다름 아닌 필리핀 어학연수를 하면서 너무나도 고생이 많은 우리 직원들을 위해 


한국으로 여행을 보내주는 보상을 받은 직원을 포스팅 합니다!


필리핀 어학원 EG는 직원들이 윤택하고 효율적이며,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직장생활을 하길 바랍니다.


때문에 여러가지 많은 프로그램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의 하나가 바로 Incentive Travel 입니다!






필리핀 어학원 EG에선 필리핀 어학연수를 돕고 있는 직원들 중에 2명을 선출하였습니다. 


제일 위의 2명의 포스터 사진의 주인공들이 바로 Incentive Travel의 해당자들 입니다!


필리핀 어학원 EG에서 많은 일들을 담당하고 있는 행정담당 직원 Ms. Lhen


필리핀 어학연수의 여러 선생님들을 보살피는 Team Leader들 중의 한명인 T-Stef!


2017년 10월 25일~29일 까지 그들이 여행하게 될 나라는 바로바로 한국!



크~오랫동안 필리핀 어학연수 생활을 하다보면 한국이 가끔 그리워 지는데요! 저도 같이 가고 싶습니다!


 


안전하게 여행하고 돌아오는 길 까지도 항상 건강하길 바랍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상 필리핀 어학연수생 필리핀 어학원 EG의 학생 매니저 SAMUEL 이었습니다!


 





Facebook주소 입니다!! 





Instagram주소 입니다!!  





You Tube 동영상 주소 입니다 ! !  
『Every single day cou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