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영어유학의 성공 리더

 
작성일 : 17-10-12 16:59
[주위환경] [필리핀 어학연수] 필리핀 어학원 EG에서 알려드리는 CENTRAL TOWN MALL!
 글쓴이 : EG어학원
조회 : 925  

필리핀 어학연수 EG어학원에서 학생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SAMUEL입니다! 


오늘은 필리핀 어학원 EG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한 CENTRAL TOWN MALL에 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CENTRAL TOWN MALL은 필리핀 어학원EG의 바로 맞은 편에 있는 건물입니다! 도보로 30초면 갈 수 있습니다! 매우 가깝죠?!


많은 점포들이 계속해서 개업 중에 있는 곳으로 최근에 HOT! 해지고 있는 곳입니다!







보이시나요? 한국 레스토랑이라고 적혀 있는 간판! 필리핀 어학연수를 하면서 느낀 것 중에 하나는 

 

한국이 필리핀에서 굉장히 유명하다는 것입니다! 물론 K-POP의 힘이 많은 영향을 주었겠죠? 


자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CENTRAL TOWN MALL의 여러 가게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KIMBOB TIME!


이름에서 부터 벌써 느껴지는 한인 식당으로 우리나라의 분식점을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굉장히 맛이 있다고 소문이 난 곳으로 필리핀 어학원 현지 선생님들의 칭찬이 넘쳐나는 곳입니다.


필리핀 어학연수를 하고있는 한국인들의 입맛에 따르면 모든 메뉴가 괜찮은 편이고 특히! 비빔밥이 그렇게 일품이라고 합니다.


먹으면 울게 된다는 소문이 돌 정도이므로 KIMBOB TIME를 방문하셨다면 비빔밥은 필수겠죠?! 


사진 속 아이언 맨도 그냥 지나치지 않을 기세죠? 아참! 이곳은 음식 가격이 싸기로 유명하답니다! 싸고 맛있다니! 


당장 GOGO!







BARNEYS BURGER


이름에서 부터 느껴지는 햄버거 가게 입니다! 제대로 된 햄버거를 먹어보고 싶다? 그렇다면 이곳을 들려 주세요!


필리핀 어학연수를 하다보면 가끔은 현지 음식을 가끔은 한국 음식을 가끔은 패스트푸드를 먹고 싶어지곤 합니다.


먹고 싶다는건 몸에서 그에 해당하는 영양소를 원하기 때문이라는데 전 항상 먹고싶은걸 보니 꼭 그렇지만도 않은 것 같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아무튼! 필리핀 어학연수 기간에 햄버거가 땡긴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SHRIMP AVENUE


친절한 점원이 굉장히 인상적인 새우요리전문 가게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바로 새우인데요! (누구 물어부신분?)


저도 이 가게의 존재를 모르고 있다가 이번에 조사를 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하하! 


필리핀 어학연수중에 오랜만에 씨푸드를 즐기고 싶다? 하시면 이곳을 방문해 주세요!







RIBS AND WINGS


스테이크, 버거, 파스타, 튀김!!!!!! 듣기만 해도 먹고 싶어지는 이름들 아닙니까아아아아아아!!!


이곳에선 위의 음식 4대천왕을 한 자리에서 맛 보실 수 있습니다! 필리핀 어학연수 중에 만난 한 한국 학생분께서


한국 학생들을 초대하여 이곳에서 다같이 모여 식사를 한 적이 있습니다! 


굉장히 놀라운 것은 다들 먹느라 정신이 없을 정도로 맛이 있다는 것입니다.

가격은 스테이크를 제외하곤 한국의 일반 가게들과 별 다를게 없는 가격이지만! 맛은 제가 보장합니다! 굉장히 맛 있습니다!


직원들 또한 서비스 정신이 투철하고 디자인과 위생 상태 또한 깔끔합니다. 필리핀 어학연수를 하는 많은 학생들이 


여러 음식점의 위생에 대해 걱정을 합니다만 이곳은 그런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깔끔하고 맛있으면서 고급진 음식이 있는 곳으로 GOGO~





MANCHOO (2nd Floor)


한인식당 만추! 많은 필리핀 어학연수생들과 선생님들이 다들 만쵸라고 발음해서 처음엔 만쵸로 알아 들었었죠.. 하핳!


CENTRAL TOWN MALL의 2층에 위치한 만추는 고기집으로 무한 리필 고기집이라고 생각 하시면 좋습니다!  


고기 말고도 많은 종류의 음식들이 있기 때문에 많은 필리핀 어학연수생들이 졸업파티장으로 손 꼽는 곳입니다.


역시 우리 필리핀 어학원 EG에서도 직원들과 매니저들의 환영회 또는 송별회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1인당 399페소로 우리나라 돈으로는 약 1만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뷔페와 무한 고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CENTRAL TOWN FOOD HUB

2017년 9월에 OPEN한 푸드 코트입니다! 필리핀 어학연수를 하는 동안 필리핀에 이런 푸드 코트 상점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필리핀의 요즘 추새랄까요? 어디에 가서 이런 푸드 코트를 접해볼까 생각하는 와중에 

필리핀 어학원 EG의 앞의 CENTRAL TOWN MALL에 많은 푸드 코트가 생겼습니다! 

많은 푸드 코트가 있지만 아직도 많은 상점이 계속해서

들어오고 있습니다. 다들 이러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Come Come! 

밑에는 많은 상점들의 사진 입니다! 한 번 감상에 들어가 보실까요? Let's Go! Together!












어느 곳에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할 정도로 많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필리핀 어학원 EG에서 단 30초면 갈 수 있기 때문에 


필리핀 어학연수생들께서는 시간 될때마다 산책하는 겸 나와서 하루에 한 상점씩만 들려도 모든 것을 맛보기엔 충분합니다!


영어도 쑥쑥! 지식도 쑥쑥! 맛있는 음식도 쑥쑥! 살도..... 하하하하핫!!






wellness massage SPA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리는 화룡점정! CENTRAL TOWN MALL! 


레스토랑만 가득한거 아냐? 하고 생각하셨다면 큰 오산! 필리핀 어학연수를 하면서 몸과 마음이 지쳐서 몸이 축! 늘어졌을 때


많은 필리핀 어학연수생들이 찾는 마사지샵 입니다. 평일에 신나게 공부하고 


주말에 필리핀 어학연수 선생님들과 여행을 하고 돌아와 너무나도 지쳐있는 몸을 위해 많은 


필리핀 어학연수생들이 주말 마다 찾아가곤 합니다. 필리핀 어학원 EG의 바로 옆에 있는 또 다른 


마사지샵인 Jotto-Massage와 라이벌 관계로 있음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이 몰릴 때는 2개의 마사지 샵이 꽉 찰 정도 입니다. 


즉 실력도 어느 정도 인정한다는 것이겠죠? 전신 마사지 외에도 여려 코스가 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이용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필리핀 어학원 EG를 선두로 주위의 환경 역시 항상 발전해 나가는 필리핀으로 어서오세요! 


필리핀 어학연수의 꽃! 언제나 즐거운 학생 매니저 SAMUEL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주소 입니다!! 





Instagram주소 입니다!!  





You Tube 동영상 주소 입니다 ! !  
『Every single day cou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