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영어유학의 성공 리더

 
작성일 : 16-03-08 16:26
[액티비티] 일본 SOKA 대학교 학생들의 '아에따 원주민 마을' 봉사
 글쓴이 : EG어학원
조회 : 1,680  

안녕하세요. EG어학원 입니다. 현재 일본 SOKA대학생들이 EG어학원에서 영어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2주전에는 이 학생들이 봉사활동을 하러 필리핀 '아에따 원주민'을 방문하였습니다. 일본학생매니저가 올린 블로그를 통하여 봉사활동 현장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변역상 다소 어색한 문구가 있을 수 있으나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본 SOKA 대학교 학생들의 '아에따 원주민 마을' 봉사 후기 포스트입니다]


안녕하세요!

일본 학생 매니저 '다이스케' 입니다! 


저희는 이번 주말을 이용해 일본에  'SOKA' 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봉사 활동을 하였습니다.




방문한 장소는 아에타 마을!


그들은 오래전부터 필리핀에서 생활하고 있던 원주민으로, 원래는 피나투보 화산 근처에서 생활하고있었습니다.

그러나 20 년 전에 화산 폭발로 살 곳을 잃고 현재는 정부가 마련한 땅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풍족하지 못한 생활 탓에 누군가의 도움이 절실한 사람들 입니다.

현재는 한국의 '다니엘' 씨의 관리 아래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다니엘'씨가 학생들에게 아에따 원주민에 대하여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학생들 모두 열심히 경청하는군요 ㅎㅎㅎ






아이들은 다행히 모두 건강하고 밝았습니다.

너무 귀엽네요!!!!!!!! 카와이이이이이









전날 학생들 매니저들 모두 'GOD BLESS YOU' 라고 쓴 봉투에 아이들에게 줄 쌀을 정성스레 담았었는데요,

준비한 쌀봉투를 들고 집집마다 하나도 빼놓지 않고 들러 응원의 메세지와 쌀을 배부 하였습니다.


SOKA 학생들과 아에따 원주민 아이들이 손을 꼭 잡고 있네요

너무 보기좋습니다!! 







다음 집회장에 모여 SOKA 학생들이 아이들에게 종이 접기를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이 엄청 집중하고 있어요!!!!!! ㅎㅎㅎㅎ 




다음은 팀으로 나누어 엉덩이로 풍선 터트리기!!!!!!!!!

아이들 너무너무 재미있었겠어요~ 



 

처음에 아에따 마을에 갈때는 본인들이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고 갔지만, 올때는 많은 것을 깨닫고 왔습니다.

이번 봉사를 통하여 학생들이 평소 우리의 생활 속에서는 얻을 수없는 귀중한 경험을 했다 생각합니다.

후에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인이 되서도 뼈가되고 살이 될 것이라 기대해봅니다.


함께 참여한 매니저들과 선생님들 또한 마음한켠 따뜻해 질 수 있었던 날이 었습니다. ㅎㅎ


모두 수고했어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