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G어학원 입니다.
지난 9월에는 일본의 2개 대학교 연수학생들이 저희 EG어학원에서 어학연수를 진행하였습니다.
치바에 소재한 나카무라 대학과 후쿠오카의 규슈대학의 대학생들이 방문해주셨는데요.
오늘은 규슈대학에서 방문한 약 40여명의 규슈대학생들의 연수생활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에서는 클락으로 바로오는 직항편이 없어서 마닐라 공항으로 입국을 하는데요. 마닐라 공항에 도착 후 약 2 시간에 걸쳐 EG어학원에 도착하였습니다.
차내에서 처음 보는 필리핀의 모습에 놀라 있었어요 ~
모두가 피곤하였지만.....다음날 아침 바로 레벨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레벨테스트 이후 점심식사를 하고, 오후에는 환전 및 쇼핑을 위해 SM몰에 방문하였습니다.
EG어학원 카페테리아에서 저녁식사를 하면서 첫날 일정을 종료하였습니다.
다음날 부터 진행된 수업장면입니다.
필리핀 teacher에 의한 맨투맨 수업과 ...
원어민 teacher 그룹 수업!
2주간 매일 매일 일대일 수업과 그룹수업으로 영어공부를 하고, 저녁식사 이후에는 필리핀 현지 문화체험을 하러 다니기도 하였습니다.
EG어학원에서 지프니로 10분정도에 위치한 네포폴도 다녀오고요.
필리핀 최고의 인기 패스트 푸드인 졸리비도 다녀왔네요.
필리핀 야시장도 다녀오고요. (혹시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야시장의 경우 일본인 실장님과 매니저, 현지직원의 안내하에 다녀왔습니다.)
야시장에서는 옷 · 신발 · DVD · 과일 등의 노점이 늘어서 있고, 여러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 같이 지프니를 타고 다녔습니다.
야시장에서 많은 학생들이 현지 과일을 구매하였는데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학생들은 망고를 구입 했으나 ~ 두리안에 도전한 학생도 있습니다.
아침시장도 방문해보았는데요. 필리핀 현지에서만 판매하는 '따호'도 맛보고요
그외 다양한 음식체험을 해보았습니다.
연수 마지막날 전날에는 아이따 마을에 가서 자원봉사활동도 하고 왔습니다.
마지막날에는 조별로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영어공부와 함께 다양한 체험으로 알찬 시간을 보낸 규슈 대학생 여러분들!
일본에 돌아가셔서도 EG어학원에서 만들은 추억을 잊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내년에 또 뵙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