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영어유학의 성공 리더

작성일 : 14-08-26 22:32
[연수경험담] EG어학원 경험담 <20 대 일본 남성>
 글쓴이 : 002
조회 : 1,455  

1.今回の留学を振り返ってみて、1言または1文で表現して下さい。

日本では経験できない貴重な時間でした。

1. 이번 유학을 되돌아보고, 1 마디 또는 한 문장으로 표현하십시오.

일본에서는 경험 할 수없는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2.フィリピン留学のきっかけを教えてください。

以前から海外で生活をしてみたいと思いオーストラリアへのワーキングホリデーを考えていました。
しかし以前の私の英語力では不十分だと感じていたので、友達からも勧められていたフィリピン留学をすることで英語力を磨きたいと思いました。多ある留学先のなかでもフィリピンを選んだ理由は、フィリピン留学の特徴でもあるマンツーマン授業の豊富さと費用の安さに惹かれたからです。また食事が美味しく校舎も綺麗であり勉強に集中できる環境が良かったためEG Academyにしました。

2. 필리핀 유학의 계기를 가르쳐주세요.

이전부터 해외에서 생활을 해보고 싶습니다 호주 워킹 홀리데이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전의 내 영어 실력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있었으므로,
친구로부터도 권유 받고 필리핀 유학을 함으로써 영어 실력을 닦고 싶었습니다.
많은 유학 중에서도 필리핀을 선택한 이유는 필리핀 유학의 특징이기도
한 맨투맨 수업이 집중적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식사를 맛있게 건물도 깨끗이며 공부에 집중할 수있는 환경이 좋았기 때문에 EG Academy 선택 했습니다.

3.EG アカデミーの生活の中で、一番印象に残っていることを教えてください。(授業?先生?生活面など)

留学期間中に15才の台湾人の男の子がいたのですが、まるで本当の兄弟のように毎日を過ごすことが出きました。彼とは2週間という短い期間でしたが、外国人の子供と過ごすことが出きた貴重な時間になりました。
授業中積極的に話しかけるようにしたり、リスニングの教材を使い英語を耳に慣れさせたりすることで1ヶ月半を過ぎた頃からスピーキングとリスニング力が伸びを感じました。
グループクラスでは他の人の意見や表現の仕方を学べましたし、これからオーストラリアに行くのでネイティブのクラスも受けられて良かったです。

3. EG 아카데미의 인생에서 가장 인상에 남아 있는지 가르쳐주세요. (수업 교사 · 생활면 등)

유학 기간 동안 15 세의 대만인 소년이 있었지만, 마치 친형제처럼 매일을 보낼 수있었습니다. 그와 2 주라는
짧은 기간 이었지만, 외국인 아이들과 보낼 수있는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수업 중 적극적으로 말을 건네거나, 듣기 교재를 사용 영어를 귀에 익숙하게하거나하는 것으로 1 개월 반을 지났을 무렵
말하기와 듣기 능력이 성장을 느꼈습니다. 그룹 클래스에서 다른 사람의 의견이나 표현 방법을 배울 수 있었고,
앞으로 호주에 가기 때문에 기본 클래스도 받을수있어서 좋았습니다.

4.今回の留学の感想を教えてください。

EGでの留学を経て、以前よりも英語を聞きとれるようになったため、英語を話す段階での壁が一つ取りこわれ、話すことへのためらいや恥かしさがなくなりました。また何となく英語を使えるようになり3カ月の留学では足りずもっといたいと思いました。
3カ月という他の生徒さん達と比べると長めなフィリピン留学でしたが、想像していたよりもあっという間に過ぎてしまいました、教師たちとの他愛ない会話や他の生徒さん達とのみに行ったりピナツボ火山へ行き温泉に入ったりといろいろな経験が出きてとても嬉しかったです。

4. 이번 유학의 감상을 가르쳐주세요.

EG에서의 유학을 거쳐 이전보다 영어를 듣고 찍을 수있게 때문에 영어에 벽이 없어지고, 말하기에 망설임이나
부끄러움이 없습니다. 또한 부담없이 영어를 사용할 수있게 3 개월의 유학 모자라른것 같았습니다
3 개월이라는 다른 학생들과 비교하면 긴 필리핀 유학 이었지만,
상상했던 것보다 순식간에 지나가 버렸습니다, 교사들과의 철없는 회화나 다른 학생들과 피나투보 화산(필리핀 산)에 가서 온천에 들어가거나와 다양한 경험을 할 수있어 매우 즐거웠습니다.

5.留学後の予定・目標を教えてください。

今後はワーキングホリデーでオーストラリアに行き、スキューバダイビングの資格を活かして仕事をしたいと考えています。
更に長い視野を持てるよう努力して、この留学で得た経験を忘れずに現地での生活を充実したものにしたいと思います.

5. 유학 후 계획 · 목표를 가르쳐주세요.

향후 워킹 홀리데이로 호주에 가서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을 살려 일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더 넓은 시야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여 유학에서 얻은 경험을 잊지 않고 현지에서의 생활을 충실하게 하고 싶습니다.

[유학 체험담] 경험담 <20 대 일본 남성>